LA(로스앤젤레스)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(LAX) 가성비 GOOD – 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LAX 로스앤젤레스 인터내셔널

카테고리 없음



LA(로스앤젤레스)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(LAX)지역을 여행하기 좋은 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LAX 로스앤젤레스 인터내셔널은 2.5성급 호텔이에요. 1박평균요금은 9만원정도 하네요. 웨스트 로스 엔젤레스 대학/로스엔젤레스 시립 대학/헐리우드 공원에 가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. 캘리포니아 과학 센터, 피터센 오토모티브 박물관, 로스엔젤레스 카운티 미술관 같은 인기명소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꼭 둘러봐야겠죠?




리뷰 및 최저가 조회




호텔 100배 즐기기

무료 -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, 로스앤젤레스 (CA)의 중심지에 위치, Wi-Fi (무료/전 객실), 무료 조식



세부평점

가격 대비 만족도: 7.4 (좋음)
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: 7.5 (좋음)
서비스: 7.2 (좋음)
숙소 청결 상태: 7.3 (좋음)
부대시설: 6.6 (양호)
위치: 8.2 (우수)






저렴한 가격, 위치, ...

공항가깝고 공항까지 무료셔틀 ...

직원들이매우친절 직원과...



호텔보러가기GOGO





트래블로지 호텔 앳 LAX에서 숙박하며 로스앤젤레스 (CA)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.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트래블로지 호텔 앳 LAX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. 호텔은 다양한 레크리에이션 기회를 제공합니다.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각 객실은 우아하게 꾸며져 있으며 편리한 시설을 갖추고 있습니다.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트래블로지 호텔 앳 LAX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..



현금 인출기 - ATM (0m)
가까운 공항 - Los Angeles International Airport (LAX) (2.51 km)
편의점 - 7 Eleven (1.16 km)
병·의원 - Us Healthworks Medical Group (3.13 km)
버스 및 기차역 - 애비에이션/LAX역 (메트로) (1.74 km), 버몬트/I-105역 (메트로) (8.15 km)



체크인/체크아웃
체크아웃 마감시간12:00
체크인 시작시간12:00







숙소 일반 정보
총 객실 수 147
레스토랑 수1
숙소 건축 연도1955
객실 전압(V)110
금연 객실/층Yes
총 층수2
최근 리모델링 년도2012
바(Bar)/라운지 수1

호텔추가설명
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. 장애인용 편의 시설, Wi-Fi (공용 구역), 주차장, 룸서비스,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/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. 본 숙소(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LAX 로스앤젤레스 인터내셔널)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. 2012년에 리노베이션된 본 숙소(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LAX 로스앤젤레스 인터내셔널)는 비즈니스 혹은 휴식차 로스앤젤레스 (CA)에 방문한 투숙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을 보장합니다. 피트니스센터, 골프장(3km 이내) , 실외 수영장, 실내 수영장, 정원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로스 앤젤레스 국제공항, Us Healthworks Medical Group, 헐리우드 공원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(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LAX 로스앤젤레스 인터내셔널)는 로스앤젤레스 (CA)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.. 본 숙소는 도심에서 16.00 Miles 거리에 있으며 중요한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편리합니다.




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.